최고급 윤활유 시장 본격 공략
작년 출시 ‘SK ZIC 레이싱’ 홍보

 

SK루브리컨츠는 지난 18일부터 이틀 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2017 SK ZIC 레이싱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SK루브리컨츠가 국내 윤활유 기업 최초로 자동차 레이싱 대회를 열고, 최고급 레이싱 윤활유 시장의 본격적인 공략에 나섰다.

20일 SK루브리컨츠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이틀 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2017 SK ZIC 레이싱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총 250대의 차량과 선수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선수들은 자신의 차량에 SK루브리컨츠의 최고급 레이싱 윤활유 ‘SK ZIC 레이싱’을 주입하고 트랙을 달리며 제품의 성능을 직관적으로 평가하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모터스포츠 선수급 대회인 타임트라이얼과 일반 참가자가 참여하는 트랙데이를 함께 운영해 전문가와 일반 운전자 집단 모두에게 ‘SK ZIC 레이싱’의 성능을 평가 받았다.

SK루브리컨츠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각인돼 왔던 국산 윤활유 제품에 대한 대중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급 윤활유 제조 기술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대회를 계획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에서 윤활유 기업이 직접 레이싱 대회를 연 최초의 사례로, SK루브리컨츠가 모터스포츠와 수입차 시장 등 최고급 엔진오일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겠다는 의지다. 

SK루브리컨츠는 지난해 국내 최초로 레이싱용 윤활유 제품인 ‘SK ZIC 레이싱’을 출시하고 고성능 엔진오일 시장에 본격 진출한 바 있다. ‘SK ZIC 레이싱’은 차세대 그룹 V 합성기유를 기반으로 한 100% 최고급 합성유로, 독자 기술인 ‘이중보호 기술’이 적용된 최고 등급 제품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