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29개 복지시설 150명 연극 ‘라이어’ 관람
“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위해 최선 다하길”

 

현대중공업은 지난 29일 울산지역 29개 복지시설 사회복지사 150명을 동구 현대예술관으로 초청해 연극 ‘라이어’ 관람 기회를 제공했다.

현대중공업이 지난 29일 울산지역 29개 복지시설에서 근무하는 사회복지사 150명을 동구 현대예술관으로 초청해 연극 ‘라이어’ 관람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현대중공업이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에 힘쓰고 있는 사회복지사들을 격려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현대중공업은 300만원에 이르는 공연관람료 전액을 지원했다.
현대중공업은 앞서 지난 1일에도 평소 문화생활의 기회가 적은 지역 아동센터의 아이들 250여명을 현대예술관으로 초청해 어린이뮤지컬 ‘레이디버그’ 관람을 지원했다.
현대중공업 관계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이들을 위해 봉사하는 사회복지사들을 위해 매년 다양한 공연 관람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며 “이들이 공연 관람을 통해 위로와 희망을 얻고, 더욱 따뜻한 지역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중공업은 지난해에도 대학생봉사단 200여명을 현대예술관으로 초청해 연극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지역의 봉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이밖에도 1998년 현대예술관 개관 이후 지체장애인,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문화나눔 행사를 통한 메세나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