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판타지’ 발표

‘프로듀스 101’ 시즌2 탈락 연습생들을 조합한 가상의 그룹 JBJ가 18일 공식 데뷔했다. 연합뉴스

팬들이 만들어준 그룹 JBJ가 데뷔의 꿈을 이뤘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탈락 연습생들을 조합한 가상의 그룹이었던 JBJ가 18일 오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쇼케이스를 통해 공식 데뷔했다.

JBJ는 앞서 오후 3시 기자간담회를 열고 첫 미니앨범 ‘판타지’(Fantasy)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출사표를 던졌다.

6인조인 JBJ는 노태현(24), 타카다 켄타(22), 김상균(22), 김용국(21), 권현빈(20), 김동한(19)으로 구성됐다.

권현빈은 데뷔가 결정됐을 당시 소감을 묻자 “‘프듀’에서 탈락했을 때 트라우마가 너무 심했다. 무대 위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기도 했다”며 “그러다 데뷔 소식을 듣자마자 심장이 너무 뛰었다”고 벅찼던 감정을 전했다.

JBJ의 팀명은 ‘저스트 비 조이풀’(Just Be Joyful)의 약자이자 ‘정말 바람직한 조합’이란 앞글자의 알파벳을 딴 것이다.

김상균은 “정말 팬들이 붙여주신 이름대로 데뷔하게 됐다”며 “팬들의 꿈이 현실이 됐다는 말을 기억하며 사고 안 치고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해 좌중에 웃음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판타지’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컴퍼니’ 프로듀서 글라디우스, 싱어송라이터 래이블&브릿버튼이 만든 댄스곡으로, JBJ가 작사를 맡았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