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말까지 누적 조회수 두배 기부

SK이노베이션이 기업PR 캠페인 조회수에 따라 사회공헌 기부액을 결정하는 새로운 방식의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한다.
SK이노베이션이 지난 9월 선보인 ‘사이매틱스 아트(Cymatics Art)’ 기법 기업PR 캠페인 ‘이노베이션의 큰 그림’(Big Picture of INNOVATION), 세 번째 편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에서의 조회수 종전 최고 기록을 갱신했다. 

이 캠페인은 일평균 약 2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16일 현재 약 1,470만건의 조회수를 달성, 종전 최고 기록이었던 1편(김정기 작가, Drawing)의 조회수 1,428만건을 넘어섰다.
SK이노베이션은 이번 기업PR 캠페인에 보여준 소비자들의 관심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광고와 사회공헌 기부를 연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SK이노베이션은 이달 말까지 누적되는 기업PR 캠페인 조회수의 두 배를 사회공헌을 위한 기부금으로 책정하기로 했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기업PR 캠페인은 내용 뿐 아니라 제작 과정과 캠페인 진행 과정까지 기업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며 “딥 체인지 2.0을 통한 기업가치 제고라는 SK이노베이션의 경영 방향을 기업PR 캠페인을 통해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