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미국매트리스 전문 ‘엠바스’는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사의 신제품을 선이면서 각 브랜드별 인기 있는 제품들을 선정해 씰리특가전, 프레임특가전, 모션베드할인전, 브랜드별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또한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숨 쉬는 매트리스로 정평 난 다이아몬드 웰링턴 유로탑(K)을 99만원에 판매한다. 

다이아몬드매트리스는 60년 전통의 수제매트리스(핸드크래프트) 공법으로 유명한 미국 현지 내 신뢰받는 기업이다. 피부처럼 숨 쉬는 매트리스로 알려진 다이아몬드매트리스는 쿨터치 젤 메모리 폼이 내장돼 있어 매트리스 전체의 통풍 순환구조는 물론 친환경 매트리스, 허리 강화 매트리스, 신체 굴곡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매트리스로 건강, 의료용 매트리스로 알려진바 있다. 

120평 규모의 본사 전시장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다이아몬드매트리스 외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스프링에어 등 30~40여종의 매트리스들이 전시돼 있다.

‘엠바스’ 관계자는 "이번 꿀딜 실화day 이벤트는 신혼침대, 패밀리침대, 평상시 수입매트리스를 염두에 두고 계신 고객 분들께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강남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