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A99~100블록에 들어서는 ‘동탄2 아이파크’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이다.

이 단지는 A99블록에 지하 3층~지상 20층 6개동 규모 총 470세대, A100블록에 지하 2층~지상 15층 9개동 규모 총 510세대로 조성되며 채광과 통풍을 고려해 전 세대 판상형 설계를 도입해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동탄2 아이파크’는 실내에 새집 증후군을 고려해 친환경 EO등급의 집성목 자재를 사용하고 전열교환방식의 에너지 절약형 공기정화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세대별로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위해 GX룸,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작은 도서관, 키즈룸, 경로당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20cm 넓은 광폭주차장이 지하에 마련된다.

교통 환경으로 경부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로 진입할 수 있는 장지IC(예정)와 인접해 있으며, 수서발고속열차(SRT) 동탄역을 차량 10분대 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향후 광역급행철도(GTX)가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향상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기에 도보 10분 거리 내에 광역 M버스 정류장도 자리하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빠른 출퇴근이 가능하다.

주거 여건으로 도보 거리에 유치원과 초·중·고교 신설이 계획되어 있으며, 동탄2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근거리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인근에 근린생활시설과 상업시설용지가 자리하고 있어 생활편의시설은 더 풍부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녹지공간으로는 바로 앞 근린공원을 비롯해 동탄호수공원으로 연결된 산책로와 한원C.C가 인접해 있다. 또, 주변에는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이 있어 넓은 도로와 호수를 조망할 수 있다.

동탄 호수공원은 축구장 105개 면적인 75만여㎡ 규모로 문화, 쇼핑, 휴양시설 등이 들어서는 수변친화형 문화·상업 복합공간으로 조성된다.

수도권 미분양아파트 동탄2 아이파크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면에 마련되어 있으며 입주는 2019년 3월로 예정되어 있다.

빠른 상담과 안내를 위해 대표번호로 예약방문을 권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