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2562년을 맞아 울산발전과 시민안녕을 기원하는 울산불교 신년하례회가 18일 오후 2시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렸다.

울산광역시불교종단연합회(회장 남현스님)와 울산광역시불교신도회(회장 이병호)가 함께 마련한 이날 행사는 불기 2562 무술년을 맞아 통도사 영배스님 등 원로큰스님들과 기관장 및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각계 지도자, 불교단체대표들이 한 자리에서 한 해의 무사안녕과 도시의 발전을 발원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울산불교 신년하례회가 불기 2562 무술년을 맞아 원로 큰스님들과 기관장 및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각계 지도자, 불교단체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18일 오후 2시 롯데호텔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렸다.

혜안스님의 집전으로, 남현스님의 신년사,  이병호 울산불교신도회장의 봉행사가 이어졌다. 또 통도사 영배스님의 격려사(대독 남현스님), 김기현 울산시장과 국회정각회 명예회장인 정갑윤의원의 축사가 마련됐다. 

법어는 조계종 원로스님인 월파큰스님이 내렸다. 

울산광역시불교종단연합회장 남현스님은 신년사를 통해 “예로부터 견공들은 잡귀와 액운을 물리쳐 집안의 행복을 지켜주는 벽사의 상징이자, 도적으로부터 주인과 재물을 지키는 헌신과 충성의 대명사였다”며 “올해는 이러한 기운이 온누리에 가득해 이 땅에 재해가 없고 국민이 행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052-266-3318.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