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남구청장 예비후보 ‘원팀’ 협약

 

더불어민주당 남구청장 예비후보 김승호, 김지운, 김진규, 박성진, 서종대, 이재우 등 6명은 13일 울산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원팀’협약을 맺었다. 고태헌 기자 koh@iusm.co.kr

 

더불어민주당 남구청장 예비후보들은 13일 시의회 프레스센터에서 ‘원팀’ 협약을 맺었다.

울산시장 예비후보자들에 이어 두 번째인 남구청장 예비후보들의 ‘원팀’ 협약에는 김승호, 김지운, 김진규, 박성진, 서종대, 이재우 등 모두 6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협약서를 통해 선거법을 철저히 준수하며 당내 경선에 공정한 경쟁으로 최선을 다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하지 않으며 경쟁후보를 존중한다고 밝혔다. 이어 당내 공천결과를 겸허히 수용하며 불복하지 않고 공천된 후보의 당선을 위해 공동선대본부장을 맡아 남구청장 교체에 함께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울산 남구의 변화, 발전을 위해 후보자간 정책을 공유하고 실천하고 시장, 구청장, 시의원, 구의원 모든 후보가 하나가 돼 당 중심 조직선거로 반드시 승리한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성인수 시당위원장과 최민철 사무처장이 선임됨에 따라 차질없는 지방선거 체제를 구축하게 됐다. 

성 위원장은 “공석이던 시당위원장을 맡았다. 지금까지 선거기획단에서 일을 해왔다”고 한 뒤 “훌륭한 후보를 만들어 새로운 울산을 만들고 지방선거 승리의 길로 나아가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고 취임에 따른 인사를 대신했다.

더민주 시당의 공천작업은 단수 지역부터 확정한 뒤 경선지역은 2, 3배수로 4월초에 경선을 치르게 된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