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동면 내포마을에서 '또 하나의 마을만들기' 명예이장 위촉식을 갖고 농촌지역 마을 활력화에 힘쓰자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NH농협 양산시지부(지부장 신용인)와 물금농협(조합장 정문기)는 지난 22일 원동면 내포마을에서 박국하 원동면장과 손영옥 내포마을 이장 및 주민 등 3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또 하나의 마을만들기' 명예이장 위촉식을 갖고 우림종합건설(주) 이종원 대표이사를 내포마을 ‘명예이장’으로 위촉했다.

위촉식에서 박국하 원동면장은 "또 하나의 마을만들기'운동이 농촌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농업인과 도시민이 동반자 관계로 함께 성장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급격한 산업화 과정에서 소외되고 있는 농촌이 도시와 균형발전에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명예이장으로 위촉된 이종원 대표이사는 '실질적 교류 및 지원 등 정기적 관계유지를 통한 농촌지역 마을 활력화에 힘써주시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NH농협 양산시지부 신용인 지부장은 '이종원 우림종합건설(주) 대표이사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도시와 농촌이 동반자 관계로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농촌 건설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약속 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