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초등학교 '프렌디 스쿨'은 15일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구정화)을 방문해 지난 10월 27일 태화강 나눔 장터에 참가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 19만4,000원을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전달했다.   
 

울산초등학교 소속의 한 동아리가 지역의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기부금을 전달해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중구에 따르면 울산초등학교 '프렌디 스쿨'은 15일 오후 4시 울산중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구정화)을 방문해 지역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 19만4,000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부금은 지난달 27일 진행된 태화강 나눔 장터에 울산초등학교 프렌디 스쿨이 참가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이다.

'프렌디 스쿨'은 학생과 아버지가 한 팀이 돼 인성함양을 위해 가정과 학교,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연계활동을 벌이고 있는 동아리로, 이번 활동은 태화강 나눔 장터에서 자원의 재활용에 대해 배우고, 판매한 수익금을 기부하는 나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울산초 '프렌디 스쿨'에서 활동한 장창권 씨는 "나눔 장터에 한 번도 참여해보지 않았는데 이번 활동을 통해 참여해서 즐거웠다"며 "지역 사회에 기부까지 할 수 있어서 뿌듯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