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정유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입장을 내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 차례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 여부를 파악 중"이라고 전했다.

이어,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정유안은 올봄 tvN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소속사는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이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정확한 사건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앞서 일간스포츠는 경찰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정유안이 최근 성추행 혐의로 신고 당해 경찰 조사를 받았고 추가 조사가 남아있다고 보도했다.

정유안은 '운빨 로맨스', '굿 와이프',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초인가족 2017', '7일의 왕비', '이리와 안아줘', '탑 매니지먼트' 등에 출연했다. 천만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에서 어린 강림 역을 맡아 얼굴을 널리 알렸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