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가 방송 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빅이슈' 측은 2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빅이슈'의 방송 사고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날 방송분의 경우 상황실 및 사고 장면 등에서 다수의 CG컷이 있었으나 CG작업이 완료되지 못한 분량이 수차례 방송됐다"고 사고 경위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린다. 또한 열연과 고생을 아끼지 않은 연기자와 스태프분들께도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 향후 방송분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촬영 및 편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오후 방송된 '빅이슈' 11~12회는 CG(컴퓨터 그래픽) 작업이 완성되지 않은 장면들이 한 동안 전파를 탔다. 조정 화면이 뜨는가 하면, 합성 작업이 끝나지 않은 촬영분과 CG팀에게 남기는 작업 요청 자막도 방송됐다. 

다음은 '빅이슈' 측의 입장 전문.

3월 21일 방송된 '빅이슈'의 방송사고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날 방송분의 경우 상황실 및 사고 장면 등에서 다수의 CG컷이 있었으나 CG작업이 완료되지 못한 분량이 수차례 방송되었습니다. 

이에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과드립니다. 또한 열연과 고생을 아끼지 않은 연기자와 스태프분들께도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향후 방송분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촬영 및 편집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