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주군 지역 민생현장 탐방 100일 대장정’ 중인 자유한국당 서범수 울주 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서범수 울주 당협위원장이 23일 80여일간의 울주군 민생탐방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5일 한국당 공개 오디션을 거쳐 울주군 당원협의회 조직위원장에 임명된 서 위원장은 바로 민생 탐방을 시행, 울주군 12개 읍·면 460여 개 자연마을을 방문했다.
주민 삶의 현장에서 민생경제를 챙기고, 주민과 직접 소통으로 공감과 신뢰를 형성하기 위해서다.
‘울주군 지역 민생현장 탐방 100일 대장정’이라는 이름으로 서 위원장은 범서읍에서 시작해 12개 읍·면의 자연마을 경로당, 마을회관 등을 찾아 지역주민과 소통했다.
서 위원장은 “농로확장, 기반시설 확충, 생태하천 복원 등 크고 작은 민원이 있었지만, 특히 어르신의 나라 걱정하시던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며 “이제 우리 정치권도 보수와 진보라는 진영 논리에서 탈피해 국민이 먹고사는 걱정 없이 좀 편안하게 지낼 수 있도록 민생부터 챙기는 것이 급선무”라고 강조했다.
이어 “책상머리에 앉아서는 민심을 알 수 없고, 민심을 모르는 정치는 정치가 아니다”며 “앞으로도 항상 현장에 나가 지역주민과 소통하면서 많은 것을 듣고 배워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