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주군시설관리공단 남부노인복지관은 13일 제47회 어버이 날 기념식 및 효 한마당 잔치를 개최한 가운데 이선호 군수, 간정태 군의장, 강길부 국회의원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13일 울주 남부노인복지관에서 강길부 국회의원, 이선호 울주군수 등 주요 지역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울주군 남부권 어르신 1,000여 명을 초청해 ‘효(孝) 한마당’ 행사를 실시하고 후원금 1,500만원을 전달했다.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기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는 울주남부통합보건지소, 울산밝은안과, 뉴욕스마트치과, 고려요양병원, 울산중식발전위원회 등이 동참해 통합의료서비스와 중식을 제공하고 각종 노래공연 등의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유쾌한 하루를 선물했다.

새울봉사대는 20여 명이 참여하여 행사장 안내, 의료 진료 접수, 음식 나르기, 행사장 정리 등 어르신들의 편의를 돕고 소통하며 훈훈한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했다.

한상길 본부장은 “어번 행사가 효의 의미를 되새기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새울본부는 앞으로도 따뜻한 정성으로 이웃사랑 나눔 문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