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부산 항공기.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오는 30일까지 국제선 탑승객 대상으로 총 612매의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무료항공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 에어부산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에어부산 국제선 11개 노선, 204개 항공편에서 기내 손님들을 대상으로 즉석으로 진행된다. 기내에서 좌석번호 추첨을 통해 3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국제선 왕복 항공권(2명, 각 1매)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1명, 1매)을 제공한다. 국제선 왕복 항공권은 전 노선 대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국내선 왕복 항공권은 제주 노선을 제외한 국내선 노선 이용이 가능하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 실시 노선은 부산 출발 11개 국제선으로 △부산~칭다오 △부산~옌지 △부산~하이난(싼야) △부산~시안 △부산~블라디보스토크 △부산~울란바토르 △부산~하노이 △부산~비엔티안 △부산~씨엠립 △부산~가오슝 △부산~홍콩 노선이며 부산에서 해외로 나가는 노선에서만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박진우 홍보팀장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아 손님들께 더욱 설레는 여행길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에어부산과 함께 오래토록 기억에 남을 편안하고 행복한 추억의 여행을 만들어 가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 / 김성대 기자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