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남구청 이상찬 부구청장, 임미란 지역아동센터협의회 울산남구지회장(왼쪽 네 번째), 백양라이온스 355-D지구 8지역 외 5개 후원단체장이 남구청 3층 구민대화방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 지원을 위한 협약을 맺고 있다.  
 

울산 남구청이 7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울산남구지회(지회장 임미란), 6개 후원기관과 함께 자원봉사와 후원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아동센터, 지역사회 내 후원기관 및 단체가 다자간 협력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 백양라이온스클럽, (클럽장 이민우)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지구 8지역(부총재 박성호), 대명씨엔티(대표 정선찬), (사)여성중앙회 울산남구지회(지회장 장선혜), ㈜국화원(대표 신정균), 삼육유통(대표 박용순) 총 6개 기관이 참여했다.

이날 지역아동센터는 아동의 욕구에 맞는 프로그램 개발에 최선을 다 하기로 했으며, 후원 기관 및 단체는 프로그램 진행 시 필요한 후원금(품) 및 재능봉사를 적극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남구 관계자는 “행정기관, 지역아동센터, 지역 사회 후원기관과 소통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하여 아동이 행복한 남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