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6일 ‘2019 BNK경남은행장배 울산시 기관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지난 16일 ‘2019 BNK경남은행장배 울산시 기관 축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울산 남구 문수국제양궁장에서 열린 2019 BNK경남은행장배 울산시 기관 축구대회에는 경남은행 김갑수 상무ㆍ송병기 경제부시장ㆍ황세영 시의장 등 내외빈이 참석해 14개 참가팀을 격려했다.

김갑수 상무는 “BNK경남은행장배 울산시 기관 축구대회에 참가한 축구 동호인 300여명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기를 바란다"며 "축구를 통해 울산지역 기관들과 우의를 다지는 대회인 만큼 지나친 경쟁 보다는 친목과 화합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BNK경남은행(울산)ㆍ울산남구청ㆍ굿모닝병원ㆍ울산중구청ㆍ울산지방법원ㆍ울산지방법원ㆍ울산시내버스조합ㆍ울산남부경찰서ㆍ울산광역시청ㆍ울산교육청ㆍ울산북구청ㆍBNK경남은행(마산)ㆍ울산소방본부ㆍ 울산울주군청 등 14개 기관은 문수국제양궁장 AㆍBㆍC구장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예선과 결승전을 가졌다.

결승전에는 치열한 접전 끝에 울주군청팀이 남구청팀을 3대0으로 제압해 우승기를 거머줬다.

공동 3위에는 울산남부경찰서팀과 울산시내버스조합팀이 차지했다.

이와 함께 최우수선수상에는 울주군청 안효신 선수ㆍ우수선수상에는 울산시 남구청 전제화 선수가 차지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