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회를 사랑하는 사람들’ 울산 동구지회는 14일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천석 동구청장을 비롯한 정용욱 동구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16대 의회를 사랑하는 사람들 동구지회 회장(취임회장 박규자, 이임회장 연미화) 이취임식을 가졌다.  
 

‘의회를 사랑하는 사람들’ 울산 동구지회는 14일 동구청 5층 중강당에서 회원과 내빈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전임 연미화 회장의 임기 만료에 따라 박규자씨가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으며, 2019년 우수회원 시상에 이어 우수의원 의정활동상 시상식을 갖고 김수종, 임정두 의원에게 시상했다.

전임 연미화 회장의 임기 만료에 따라 박규자씨가 신임 회장을 맡게 됐다. 신임 박규자 회장은 산림사업 설계 및 감리 등을 하는 ㈜대세계 대표를 맡고 있으며, 임기는 올해 1월 1일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여성 시민정치운동 단체인 ‘의회를 사랑하는 사람들’ 울산광역시 동구지회는 지난 2000년도에 만들어졌으며 청소년 모의의회, 찾아가는 열린 의회교실, 청소년 국회 견학 등의 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