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정밀화학 샤롯데봉사단(단장 정경문 대표이사) 신입사원들은 13일 오전 10시 중구 종가로에 위치한 울산광역시제2장애인체육관(관장 차현태)을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장애인 재활운동기구 소독 및 세척 봉사를 실시했다.  
 

롯데정밀화학 샤롯데봉사단(단장 정경문 대표이사) 신입사원들은 13일 오전 10시 중구 종가로에 위치한 울산광역시제2장애인체육관(관장 차현태)을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장애인 재활운동기구 소독 및 세척 봉사를 실시했다.

소독 세척은 장애인들이 가장 많이 아용하는 재활기구와 안전바 등을 중심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석한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울산광역시제2장애인체육관 차현태 관장은 “아직 울산에서는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았지만 일일 이용자가 많고 면역에 취약한 장애인들이 주로 이용하고 있는 시설에서 실시한 소독 봉사활동은 여러 감염병 예방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샤롯데봉사단은 또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한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과 장애인 급식 배식 봉사와 함께하는 재활운동경기 보조활동 등 다양한 활동도 실시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