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사장 고상환)는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정진수),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사무총장 김순철)과 25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 및 동반 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 체결은 동반성장몰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판로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동반성장몰은 우수 중소기업 제품만으로 구성된 온라인 쇼핑몰로 입점 중소기업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채널을 확보할 수 있고 이용 고객은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 구매가 가능한 유통 플랫폼이다.

이에 따라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운영하는 동반성장몰을 도입해 중소기업 판로 지원, 중소협력기업에 복지포인트 제공, 우수 중소기업 동반성장몰 입점을 지원한다.

또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력해 지역 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판로 확보, 울산항 중소협력기업의 고용 안정 지원에도 기여한다.

울산항만공사 고상환 사장은 “코로나19로 중소기업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 지원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