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동서발전 울산화력본부(본부장 손영직)는 지난달 31일 울산시청에서 울산지역 코로나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2,000만원 상당의 학습·안전키트 300박스를 전달했다.  
 

한국동서발전 울산화력본부(본부장 손영직)는 지난달 31일 울산시청에서 울산지역 코로나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자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2,000만원 상당의 학습·안전키트 300박스를 전달했다.
코로나 확산으로 학교 개학이 연기되고 지역아동센터도 휴관 또는 축소 운영하면서 취약계층 아동이 교육이나 돌봄을 받지 못하는 기간이 길어졌다.
이에 따라 울산화력본부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역아동센터 12곳의 아동에게 필요한 물품을 확인해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공백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마스크, 손소독제, 소독스프레이, 손세정제, 멀티비타민 등 코로나 예방 물품과 초등생용 교육 도서를 담아 학습·안전키트를 구성했다.
울산화력본부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취약계층 아동들의 사회적 단절로 이어지지 않도록 학습·안전키트가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화력본부는 울산지역 복지시설 긴급 방역,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위한 간식 전달, 아동·청소년 집합시설에 생필품 지원 등 울산지역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