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는 13일 울산적십자사 3층 대강당에서 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30명의 적십자봉사원을 대상으로 청렴교육을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는 13일 울산적십자사 3층 대강당에서 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30명의 적십자봉사원을 대상으로 청렴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청렴교육은 적십자봉사원을 대상으로 ‘청렴을 말하다, 청렴을 즐기다, 청렴을 다짐하다’라는 주제로 생활 속 청렴실천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적십자봉사원은 청렴실천 사례안내, 청탁금지법 영상 시청, 그리고 봉사원 청렴서약을 통해 청렴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적십자사는 계속해서 청렴 실천과 관련한 교육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강대종 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회장은 “보다 깨끗하고 건강한 사회를 위해 청렴은 전 국민이 지켜야 할 부분이라 생각하고 이번 교육을 계기로 보다 청렴하고 투명한 사회로 나아가는 데 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도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임영옥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시지사 사무처장은 “적십자 임직원뿐 아니라 봉사회를 비롯한 적십자 인도주의 가치 실현을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청렴교육을 실시해 투명하고 건전한 활동이 지속될 수 있게 계속해서 교육 및 캠페인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