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중부도서관은 성인문해교육 프로그램 글사랑학교 학습자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학습자료 무료 택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 울주도서관은 ‘100세 수업’등 큰글자책 총27권 자료를 확충했다.  
 

◆중부도서관, 성인문해 학습자료 무료 택배 서비스

울산중부도서관은 코로나19로 인해 휴업 기간이 길어지고 있는 성인문해교육 프로그램 글사랑학교 학습자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학습자료 무료 택배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배송되는 학습자료는 국어, 영어, 한자, 수학, 편지쓰기 등으로 구성했으며, 성인문해교육 시화전 작품집을 읽기 자료로 배부하고 EBS 성인문해교육 방송 일정과 시청 방법도 안내한다.



◆남부도서관, DVD자료 대출 시범 운영

울산남부도서관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가족과 함께 추억의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도록 집콕영화관 DVD자료 대출을 22일부터 29일까지 시범 운영한다.

집콕영화관은 2021년 본격 시행에 앞서 추석맞이 연휴기간을 앞두고 21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아 22일부터 29일까지 운영된다.

이용방법은 남부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하여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52-259-7590~1.



◆울주도서관, 시력 저하 이용자 위한 큰글자책 확충

울주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도서관협회 큰글자책 보급 지원 사업에 선정돼 ‘100세 수업’등 큰글자책 총27권 자료를 확충했다고 밝혔다.

큰글자책 이용이 늘어가는 추세에 따라 울주도서관은 매년 자료 수집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현재 총1,017권 장서를 확보했으며, 2층 문학자료실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 대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