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일준 한국동서발전 사장이 사회적경제기업에서 구입한 물품을 들고 핸드 인 핸드 캠페인 참여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발전 박일준 사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돕기 위한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

박일준 사장은 25일 사회적기업 우시산과 라마당에서 각각 ‘별까루’ 고래 인형과 ‘반구대암각화’ 머그컵을 구입해 다음 주자들에게 전달했다.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제품 구입을 촉진하고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한 소셜 릴레이 캠페인이다.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을 구입하여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면서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SNS에 게시하는 방식이다.

박일준 사장은 이미영 울산여성가족개발원장의 지목을 받아 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박태완 울산 중구청장과 조용성 에너지경제연구원장을 추천했다.

박일준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경제기업을 진심으로 응원하며, 핸드 인 핸드 캠페인 참여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사회적기업 지원을 포함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