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종국 신임 UCA 총동문회 회장  
 

울산최고경영자아카데미(Ulsan CEO Academy, 이하 UCA)의 2021년 총동문회 정기총회와 제14·15대 회장 이·취임식이 22일 오후 롯데호텔 크리스탈 볼룸에서 열렸다.
UCA는 지역 경제인들의 경영자질과 리더십 배양을 위해 울산상공회의소에서 지난 2001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는 송철호 울산광역시장, 전영도 울산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해 UCA 동문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이임 채종성 회장(CK치과병원 대표원장)을 이어 김종국 회장((주)에프유 대표이사·사진)이 15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제13대 회장을 지낸 이무재 (주)DS가스텍 대표이사와 제13·14대 사무총장을 역임한 이종필 엔터컴 대표가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울산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종건(대가축산물유통 대표), 김종수((주)삼진타워 대표이사), 이승희(키존(주) 대표이사), 이순득(발리동천 대표), 이상원((주)롤이엔지 대표이사), 김길수(지산주택(주) 상무이사), 김수연((주)야정 대표이사), 박서영(서정아트갤러리 국제아트딜러), 김정룡((주)뉴니케 마케팅이사)씨는 울산상공회의소 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종국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동문들간 공감하고 소통하는 UCA총동문회의 역사와 전통을 이어 받아, 2021년 서로가 더 존중하며 지역사회에서 보다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울산 최고의 인적네트워크로서의 위상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UCA는 울산상공회의소 주관으로 2001년 9월, 39명의 수료생을 배출한 이래, 지난 20년간 총20기수 1,300여명의 동문을 배출한 자타공인 울산 최고의 인적네트워크다. 올해 21기는 오는 3월31일 개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