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 두번째부터)BNK경남은행 이상봉 상무가 울산광역시 송철호 시장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시준 회장에게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기탁 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울산과 경남지역 소외계층들에게 선풍기 5,500대를 선물했다.
BNK경남은행(은행장 최홍영)은 29일 울산광역시(시장 송철호)에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를 기탁했다.
이상봉 상무는 이날 울산시청을 찾아 송철호 시장과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시준 회장에게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이 기탁한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1,300대는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산광역시가 추천한 저소득 가정과 복지사각지대 가구에 지원된다.
울산영업본부 이상봉 상무는 “지역 소외계층들이 코로나19 확산과 지속된 폭염으로 더욱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 1,300대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낡은 선풍기를 쓰고 있거나 미처 구비하지 못한 소외계층 가정에 잘 전달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BNK 시원한 여름나기 선풍기를 기탁하기에 앞서 지난 2월 설 맞이 사랑 나눔활동의 일환으로 울산광역시에 6,00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상품권을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