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산시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주최 '2021년 보건복지 종사자 브이로그 공모전'에서 보건 분야 최우수를 수상했다  
 

양산시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주최 '2021년 보건복지 종사자 브이로그 공모전'에서 보건 분야 최우수를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주관으로 보건·복지분야 직업에 대한 이해도 향상 및 흥미유발로, 전 국민체감도와 관심 향상을 위해 개최됐다.

다양한 출품작들이 보건복지종사자의 직종 업무· 업무관련 에피소드 등 일반인에게 전하고 싶은 업무에 대해 소개하는 콘텐츠를 개발했다. 이중 55개의 작품이 본선에 진출, 최종 11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특히 양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에서 출품한 '당신이 방역입니다, 힘내주세요!'가 주요심사 기준인 부합성, 작품성, 창의성, 활용성 5가지 분야에서 국민들께 깊은 울림을 준 점을 높이 평가받아 보건 분야 최우수상에 (시상금 100만원) 선정됐다.

양산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는 양산 시민의 안전한 예방접종을 위해 2021년 4월15일부터 운영을 시작했다. 하루 평균 접종자는 1000여명으로 누적 접종자는 7만8000여명에 이른다.

김일권 양산시장은 "예방접종센터는 완전한 일상으로 발걸음을 내딛는 새로운 출발 장소로서 상징성이 있다"며 "전 시민의 안전한 접종으로 위드 코로나 준비가 잘 추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양산/박현준 기자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