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의 행복아카데미 2021년 교육과정이 지난달 30일 진행된 온라인마케팅 실습교육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울산신용보증재단(이사장 김갑수) 내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가 주관하는 행복아카데미 2021년 교육과정이 지난달 30일 진행된 온라인마케팅 실습교육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신용보증재단은 올 한 해 25기 과정에 총 641명의 소상공인 수료생을 배출했다고 1일 밝혔다.

수료생 설문을 통해 조사된 교육만족도는 95점이었다.

올해 소상공인 교육 수료 목표는 625명이었다. 당초 목교를 넘어설 수 있었던 것은 교육을 수료한 소상공인에게 신용보증재단의 보증한도 우대 및 보증료 20% 감면 혜택을 주고 있고, 경영환경개선 사업에 가점을 부여하는 등 인센티브를 확대했기 때문이다는 분석이다.

내년 행복아카데미 교육과정은 내년 3월부터 시작할 예정이다. 교육신청은 울산광역시 소상공인 행복드림센터 홈페이지 또는 센터 전화 052) 283-8390을 통해 가능하며, 교육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김갑수 울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센터가 주관한 행복아카데미에 보내주신 소상공인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