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왁스, 웹툰 ‘OST’ 내일 발매
환희표 ‘발라드’ 19일 출시

 

독보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 표현으로 ‘믿고 듣는 보컬'이라는 수식어가 따라붙는 가수들이 잇달아 신곡을 내고 팬들을 찾는다.

13일 가요계에 따르면 남성 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는 19일 발라드 신곡 ‘나는 어쩌지 못해'를 발표한다. 이별을 앞둔 순간, 헤어질 것을 알면서도 한번 더 사랑한다고 외치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환희는 소속사를 통해 “팬들을 위한 새해 선물”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에 본격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감성 발라드 보컬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왁스는 오리지널사운드트랙으로 팬들을 찾는다.

소속사 운트스엔터테인먼트는 “왁스가 가창에 참여한 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의 OST ‘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요'가 15일 음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왁스가 부른 OST 곡은 작품 속 여자 주인공 ‘하영'이 남자 주인공 ‘재현'에게 느끼는 애틋함과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그리움이 묻어나는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소속사는 “왁스는 이 곡을 통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절절한 감정의 연장선을 그렸다”며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흐르는 멜로디와 함께 노래를 듣는 이들의 감성을 어루만질 것”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