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추블리네가 떴다’ 오는 26일 첫방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 배우 김민준 출연
동물과의 교감 등 2주간 몽골 현지 체험

추성훈 가족과 김민준, 악동뮤지션 등 게스트가 몽골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SBS 예능 ‘추블리네가 떴다’가 오는 26일 방영된다. 연합뉴스

이종 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가족이 출연하는 SBS TV 새 예능 프로그램이 오는 26일 첫 방송 한다.

SBS는 17일 “새 예능 프로그램 ‘추블리네가 떴다’에 추성훈과 아내 야노 시호, 딸 추사랑, 그리고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 배우 김민준이 출연한다”며 “프로그램은 이들이 몽골로 떠나 2주간 생활하는 모습을 담는다”고 소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추블리네가 떴다’의 콘셉트는 ‘Like a Local’, ‘Global Stay’ 즉, 낯선 곳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기다.

연출을 맡은 정순영 PD는 추성훈 가족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후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를 하게 된 데 대해 “추성훈 부부가 내년 초등학교 입학하는 사랑이에게 ‘새로운 경험’ 할 기회를 주고 싶어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출연자들이 호텔 대신 집을 빌리고, 재래시장에서 산 재료로 요리하는 등 현지인처럼 사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며 “대자연 속에서 동물과 교감하고, 이웃의 대소사에도 참여하는 모습 등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할 것”라고 덧붙였다. 26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