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TV ‘우당탕탕-피·땀·눈물’의 이번 도전은 영화배우 오디션이다. 오는 21일 예선에 참가하는 이남동 PD는 과연 본선 진출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까. 결과는 내달 8월 12일 홈페이지·유튜브에 게재되는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스타 오디션' 포스터.  
 
   
 
 

프로필 사진 촬영·연습·오디션 현장 담아

본선 진출 여부는 내달 12일 영상서 공개





울산에서 열리는 영화배우 오디션에 UTV 이남동 PD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다양한 체험과 활동을 대신해주는 프로그램 ‘우당탕탕-피·땀·눈물’의 이번 도전은 오디션이다.



이남동 PD는 오는 10월 제주도에서 열리는 ‘한중국제영화제'의 사전행사 ‘지역문화 페스티벌' 일환으로 진행되는 ‘스타오디션-우리동네 연예인 만들기' 울산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영화배우의 꿈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는 문구에 과감히 참가지원서를 보낸 이 PD는 1차 서류전형을 통과해 오는 21일 울산여자중학교에서 열리는 예선에 진출한다.



과연 그의 열연은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까. 나아가 8월 24일 세종시에서 열리는 본선 참가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까.



모델도, 촬영자도 서로 민망해했던 프로필 사진 촬영 현장, 눈물겨운 연기연습 모습은 물론, 오디션 당일날의 생생한 현장을 영상에 담아낼 예정이다.



오디션은 무대 위에서 시민들에게 연기를 선보이는 공개 경연으로 진행돼 더욱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종 수상자에게는 단편영화 출연, 중국 및 국내 기획사 연결, 한국영화배우협회 영화배우증 수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배우의 꿈을 가진 사람이라면 관심 있게 지켜봐주길.



이 PD의 오디션 결과는 오는 8월 12일 울산매일 UTV 홈페이지(www.iusm.co.kr),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iusm009)에서 공개된다.



한편, 21일 울산여자중학교에서 열리는 ‘지역문화 페스티벌' 울산행사는 (사)한중국제영화제가 주최하고 한중영사모(영화를 사랑하는 모임)가 주관하며, 영화제 트로피 봉송, 2018년 수상작 상영, 공연, 인기상 투표, 청소년 생리대 지원 캠페인, 장학금 전달 등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