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기획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서 진행하는 초록우산 나눔현판 릴레이에 동참해 29일 초록우산 나눔현판을 전달식을 가졌다.  
 

연기획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에서 진행하는 초록우산 나눔현판 릴레이에 동참해 29일 초록우산 나눔현판을 전달식을 가졌다.

초록우산 나눔현판 릴레이는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정기후원에 동참한 가족, 단체, 기업, 가게를 대상으로 감사의 뜻을 담아 초록우산 나눔현판을 전달하는 캠페인이며, 참여자의 추천을 통해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연기획은 드림기획의 추천으로 초록우산 나눔현판 릴레이에 동참했으며, 정기후원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매월 울산지역 저소득가정 아동 1명당 10만원씩 생계비로 지원되고 있다.

연기획 김수현 사장은 “나눔에 대한 관심과 추천으로 우리 주변 아이들을 도울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했다”며 “작은 정성과 관심이 모여 우리 지역에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1981년 보건복지부로부터 불우아동 결연사업을 위탁받아 진행해오고 있으며, 초록우산 나눔현판 릴레이에 동참하고 싶다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울산지역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울산매일 - 울산최초, 최고의 조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